9,10월에는 소식지를 전하지 못하고, 이제 2015 한해를 마감하면서 샬롬교회 교육부 2015 11 소식을 전합니다언제나 샬롬교회의 교육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열심으로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 교육부 전반 소식

- [9 - 10 전반적 소식]  9월부터는 새로운 학년으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서 아이들이 여러가지 면에서 변화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학년에 적응하면서,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해 학교생활과 교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을 격려해주시고, 아이들의 영혼이 하나님과 교제하는 시간이 많도록 모두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 [할렐루야 나이트] 10 31 (토요일) 에는 할렐루야 나이트 행사를 진행가 진행되었습니다. 세상속에서의 할로윈 나이트를 뒤로하고 교회에 나와 게임과 찬양 등을 통해 하나님의 전에서 시간을 갖는 시간이었습니다. 참석 학생 50명정도, 도와주는 TA 선생님, 학부모 50여명 정도가 참석된 함께하는 행사였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 되었고, 아이들의 중요한 행사의 하나로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고 없이 무사히 끝낼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 [중고등부 교역자 임상영 목사 부임] 중고등부에 교역자로 임상명 목사님께서 부임하셨습니다.  아이들의 영혼을 사랑하시는 목사님이십니다. 9월에 Joe Hong 목사님이 사임하신 후에 2개월의 공백이 있었지만 성숙한 아이들이 변화 없이 적응하였습니다. 앞으로 새로 오신임상명 목사님과 함께 아이들의 영혼을 보살펴 달라고 더욱더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 드립니다. 임상명 목사님은 한명 한명의 아이들을 알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좀더 깊은 친밀한 관계들이 있도록 학부모님들은 기도해 주시고한번 만나뵙고 인사나누어 주시길 바랍니다.

- [어린이 놀이터 추진] : 어린이 놀이터를 교회의 뒷마당에 놓고자 하는 노력들이 계속 진행되어 왔습니다.  좋은 일에 힘쓴 모든 분들께 하나님께서 여러가지 상급으로 인도하실 믿습니다어린이 놀이터 설치를 위해서 교회차원의 진행이 되고 있는 믿습니다. 올해 아직까지는 확실한 결과물로 공유는 못했지만 좋은 결과물이 나오도록 같이 지혜를 모으고 기도하면서 학부모님들이 원하는 아이들 놀이공간 확보 문제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 [농구장, 족구장 그리기 추진] : 농구장과 족구장을 교회 서편 도로상에 그려졌습니. 50선교회와 교육부와 함께 9월에 진행되었습니다수고해주신 손길들 위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교회차원에서 교육부 아이들을 고려해주시는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같이 공감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교육부 교사충원] 교육부의 교사가 부족합니다충원을 위한 노력이 진행되어야 합니다새로운 교역자님도 오셨고, 지금은 내년을 위한 준비로 교사님들을 보강하고 재정비를 준비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지혜를 모아 좋은 교사가 충원되어 우리 아이들의 신앙교육에 자리매김을 있도록 같이 기도하시고 좋은 분들을 추천해 주시길 바랍니다EM 예배가 활성화 되어 중고등부 Elementary 교사를 위한 봉사활동에 인원이 확보가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 [한글반 운영] : 교회에서는 [샬롬 교회 한글반] 운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실시하는 시간문제로 유치부부터 5학년까지만 받는 한정적인 한글반이지만 앞으로 성장할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앞으로 교회의 많은 학생들이 한글반에 참여될 있도록 등록 해주시고,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 [PTA 정기총회] : 11 15 (주일) 12;40PM Youth Room에서 PTA정기총회로 모입니다. 한해를 돌아보고, 내년에 교육부를 도울 일군을 선출하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아울러 새로 부임하신 Youth Group의 임상명 목사님의 소개 시간도 있습니다모든 학부모들이 참석하셔서, 교육부의 미래를 같이 공감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아이들의 교육부입니다. 참여하셔서 목사님과 인사도 나누시고, 앞으로의 교육부도 도와 주시길 바랍니다.

 2. 학부모님께 부탁의 말씀

예배시간에 늦지 않게 학부모님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아이들이 예배시간 5분전에는 와서 서로 인사하고 예배를 준비할  있게 같이 훈련이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의 주일예배 시작시간은 11;00AM입니다.

-  2016년에는 교사를 충원하고 새로운 준비로 진행할 것입니다. 주일예배에 충실히 나올 있도록 아이들을 독려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금요일 예배후에는 늦어도 9:00PM에는 아이들을 Pick up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항상 기도와 격려로 교육부의 교역자, 교사, 학부모가 하나가 되어 같이 기도하는 교육부가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좋은 제안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육부가 같이 공유할 정보나 소식이 있으면  반영하여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email 수신자를 Adding하시고 싶은 분들은 email reply해주시면서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주안평  

샬롬교회 교육부 이성주 집사 올림